우리집은 영어유치원 [초급]

Student reviews

4.82 out of 5
5 star 14
4 star 3
3 star 0
2 star 0
1 star 0
수강 후기를 수강생들과 공유해 주세요 수강후기 작성
작성자 elf34 작성일 8월 18, 2019
리오맘 영어유치원! 이건 뭔가요? 제가 고민하던 발음에 대한 불안감을 학습표기법보고 고칠 수 있었습니다! 너무나 쉽게 원리를 이해 시켜주는 학습법. 너무 훌륭한 거 같습니다!
작성자 mira2028 작성일 8월 18, 2019
제가 원하던 강의가 여기! 에 있었네요.
영어.. 라고 하면 제게 있어 풀리지 않은.. 묵은 숙제로 남아있었어요.. 무엇보다 우리 아이가 4살로 어린이집을 다니니 영어가 조금씩 노출이 되었고 흥미를 느끼기에 다른 수업이나 활동을 보내긴 어려워 그래! 내가 우리 아이 이렇게 우리말 잘 하게 이끌어 준 만큼 영어 기초 사물 단어등은 엄마가 해주자!! 맘을 먹었던 찰라.. [리오맘의 우리집은 영어유치원]을 알게되었네요.
아이 원에 보내고 밀린 집안일 후 커피 한잔 옆에두고 이 강의를 들으니 정말 좋더라고요.
저같은 경우 15분 강의 다 들은 후 1.5배속 또는 2배속으로 단어부분만 따로 2번 정도 더 들으니 금세 익숙해지고 발음도 교정되어 딱이었어요..
작성자 mido168 작성일 8월 18, 2019
15분이 너무 금방 지나가요~
부담없이 수업들을 수 있고 쉬운단어부터 배우니 영어에 조오금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~ ㅋㅋㅋㅋㅋㅋ 리오맘선생님 믿고 열심히 따라가볼랍니다~????
작성자 홍수정 작성일 8월 18, 2019
아가를 키우고있는 엄마인데 강의가 너무 저한테 딱맞고 알차고 유용하네요~~!! 어렵게만느껴지고 어색하기만했던 영어발음을 너무 쉽고 이해하기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~! 아가잘때 아니면 아기랑같이 15분 듣는데 너무 좋네요!!
‘엄마가행복해야 아기가 행복하다’라는 말처럼 하루를 리오맘의강의와 함께시작하니 힘든육아도 행복하게 보내고있네요~ 막연하기만했던 영어를 음악과함께 쉽게쉽게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!! 엉덩이를 원투쓰리포~ 흔들면서 듣고있습니다~
엄마의마음을 딱 아는 리오맘선생님 감사해요~
작성자 노노노노노 작성일 8월 18, 2019
아이가 중학생입니다.
이제 왠만큼 아이 키워놓고 나니 자기개발에 대한 욕심이 생겨 영어공부하려고 서초동비밀과외 추천받아 공부하고 있는데요..
이 강의를 우리 아이가 어렸을 때 있었더라면 참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. 아쉽네요..
아이가 유치원을 졸업한진 오래 되었지만, 제가 이 강의를 보면서 오랜만에 기본단어 발음을 배우니 더 공부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. 중급, 고급도 얼른 봐야겠다 싶습니다.
작성자 kjy9991 작성일 8월 18, 2019
쉬운 영어단어는 발음을 배웠고, 몰랐던 단어도 많이 알아가네여~
엄마가 알아야 아이에게 알려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아이 등원 시키고 열심히 공부했답니다~
자신감이 생기니 아이에게 막 알려주고 싶어져요. ㅎㅎㅎ 넘 좋은 강의에여. 추천 마니 하고 있지요~
작성자 jsaqueen 작성일 8월 18, 2019
한달째 강의를 듣고 있는데 첨에는 과연 이게 가능할까 아이가 좋아할까 여러가지 고민이 많은 시작이었습니다.
근데 조금씩 아주 천천히 영어란게 별거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즐거워지고 있었습니다.
사실 우리때만해도 영어가 시험과목에 하나라고만 생각했지… 소리고 놀이라고 본 적이 없었거든요.
더 일찍 시작할걸 그랬나 살짝 아쉬움도 있지만 지금이라도 저도 배운다 생각하고 자주 강의를 들어볼 예정입니다.